컨텐츠 바로가기







 

 

 

 MakerBot 제한된 보증정책

 

 

 

 

이 제한 보증은 MakerBot 하드웨어 장치

 

( MakerBot Replicator 2 Desktop 3D Printer, MakerBot Replicator 2X Desktop 3D Printer,

MakerBot Digitizer, MakerBot Replicator Mini Compact 3D Printer, MakerBot Replicator Desktop 3D Printer,

MakerBot Replicator Z18 3D Printer) 및 2014년 1월 1일 후 판매된 MakerBot Smart Extruder (“제품”)에 적용됩니다.

 

(A) MakerBot 보증은 아래의 조항 및 조건에 따라, 실직적으로 배달날짜를 기준으로 MakerBot에 게시된 유효한 사양을

준수하는 오리지널 제품의 첫 번째 엔드 유저에게 보증을 나타냅니다.

 

(B) 보증 청구가 유효 하려면  

 

   (i)  다음에 정의되는 보증기간이 끝나기 전에 통지;  

 

  (ii)  다음에 정의되는 보증 기간의 추가 규정을 준수;

 

 (iii)  제품(들)의 일련 번호를 포함한 구입 증거를 입증하셔야 합니다.

 

 

(c) 클레임 처리

 

  (i) 해결책은 상업적으로 합당한 시간 내에 MakerBot Reseller 또는 Reseller의 공인 대리점에서 결함 또는

     문제가 있는 하드웨어 제품 또는 하드웨어 부품(들)을 수리 또는 교체 하는 것으로 한다.

  

  (ii) MakerBot Reseller인 ㈜영일교육시스템은 수리 또는 교체, 그리고 거기에 발생하는 운송 비용을 부담한다,

      그러나 반품은 RMA번호를 통해 인증되며, 반품 지침사항을 준수한다. 

 

  (iii) 교체 부품들 또는 제품들은 새것 또는 개조된 또는 개조된 것으로 교체 기준에 따라 여분의 부품이 제공됩니다.

       결함이 있는 부품을 반환하지 않는 경우, MakerBot이 부품에 대한 요금을 청구합니다.

       모든 교체 부품들 또는 제품들은  ㈜영일교육시스템의 재산이 됩니다.

 

 

포함되지 않는 소모품은 다음과 같습니다

: MakerBot 필라멘트, SD 카드, 빌드플레이트

(“소모품”은 악화되는 본질적 대상과 제품의 작동 중 낡아질 수 있는 일회용품, 제품의 부품 또는 구성요소로 정의됩니다).

  

(d) 스마트트 압출기 (Smart Extruders)는 처음 엔드유저에게 배달 된 날로 부터 (90) 일 동안 ( "보증 기간") 동안

무상으로 Makerbot에 의해 교체되며 이를 제외한 제품들은 최초의 엔드유저에게 배달된 날짜 기준 보증 기간 육

(6)개월 입니다.

  

(e) 제한 보증 의무 예외 사항으로는 배송 중 부적절한 취급으로 인한 물리적 손상을 포함 및 제품 사용으로 인한

정상적인 마모를 포함 하지 않습니다.

 

  

주장된 제품의 고장이 다음과 같은 전체 또는 부분 사항에 의하여 발생된 경우 제한보증은 무효가 됩니다.

 

  

 (i)         무단 수정, 변경 또는 수리;

 

(ii)         MakerBot 제품이 아닌 필라멘트의 무제한 사용 경우를 포함한, MakerBot reseller 지정 대리점에 의해
            승인되지 않은 부품이나 소모품을 설치하고 사용;  

 

(iii)        특이한 물리적 또는 전기적 스트레스;  

 

(iv)        남용, 오용, 사고, 부주의;  

 

(v)        입력 전원 또는 다른 MakerBot의 결함이 아닌 작동과 관련된 습기, 홍수, 화재, 전기 문제에 노출;

  

(vi)        MakerBot의 권장 유지 보수 절차 또는 제품 설명서 및 / 또는 설명서를 준수하지 않는 경우;

 

(vii)       해당 법률에 의해 허용되는 한도 내에서, 원래 MakerBot 또는 그 지정 대리점에 의해 판매 되었던 국가

            또는 지역에서 제거 된 제품.  MakerBot 보증 기간의 만료 이전에 결함이나 고장을 통보하지 않은 경우에는

            제한 보증 약관에 따라 보험 혜택이 없습니다. MakerBot은 모든 주장 결함의 존재와 원인에 대하여 최종 판단을

            하여야 합니다.

   
(f) 이 제한 보증 약관에 따라 청구를 위해 보증 서비스를 받는 방법은, 제품을 구입 한 곳의 공인 판매자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또는, MakerBot 이메일 support@makerbot.com 또는 한국 Reseller sales@yes01.co.kr 을 통해 문의하십시오.

서비스 지원은 평일 오전 9시 부터 오후 6시, 월요일에서 금요일까지 가능합니다.

 

  


(g) 제한 / 면책 조항

 

 

이 제한 보증은 법률이 허용하는 MAKERBOT에 대한 엔드유저의 유일한 보상 수단입니다.

이 제한적 보증을 제외하고 MAKERBOT은 여부를 불문한 명시적 또는 묵시적인 법률, 거래과정, 이행과정,

무역활용 또는 기타 모든 제품의 성능에 관련한 어떠한 보증도하지 않습니다.

  

 
전술의 제한없이, 특정 목적에 대한 적합성 보증을 포함한 모든 묵시적 보증은 제외 됩니다.

MAKERBOT은 간접적, 우발적, 부수적, 전형적, 징벌적, 특별 또는 결과적 손해, MAKERBOT는 그러한 청구

또는 손해의 가능성을 사전에 알고 있던 경우에도 마찬가지로 사용 손실 또는 이익의 손실을 포함한 모든 것에

대한 책임을 철회합니다.


 

 


 





장바구니 0